클럽은 얼마나 시끄러워요?

클럽은 얼마나 시끄러워요?

클럽은 얼마나 시끄러워요? 그것은 제가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그리고 제가 항상 기꺼이 대답할 수 있는 것입니다.


간단한 대답은 클럽이 보통 꽤 시끄럽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경험이 가능한 한 즐거운 것임을 확실히 하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들이 있습니다.

다음은 소음에 압도되지 않고 클럽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몇 가지 팁입니다.

서론

만약 여러분이 클럽에 가본 적이 있다면, 여러분은 클럽이 꽤 시끄러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들은 얼마나 시끄러울까요?

세계보건기구의 한 연구는 클럽의 평균 소음 수준이 약 105데시벨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전기톱이나 잭해머 정도의 소리입니다. 그리고 너무 오래 노출되면 청력에 영구적인 손상을 입힐 만큼 충분히 큰 소리입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오늘 밤 클럽에 간다면, 귀마개나 다른 형태의 청력 보호 장치를 꼭 착용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즐거운 시간이라는 명목으로 청력 건강을 위태롭게 할 수 있습니다.

데시벨 눈금이 어떻게 되나요?

데시벨 척도는 소리의 강도를 측정하는 방법입니다. 소리가 클수록 데시벨이 더 높아집니다. 데시벨 척도는 로그이며, 이는 10dB씩 증가할 때마다 소음 수준이 10배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다른 소리보다 20dB 더 큰 소리는 100배 더 큽니다.

클럽 팬들은 음악으로부터 최대 115dB의 소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청력 손상에 대한 85dB 임계값을 훨씬 웃도는 것으로, 이 수준에서 노출되는 시간은 약 15분 정도면 영구적인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클럽은 얼마나 시끄러워요?

클럽 소음 수준은 클럽의 크기와 레이아웃 및 재생되는 음악 유형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클럽은 꽤 시끄럽고, 정기적으로 클럽을 방문하면 어느 정도의 청력 손실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클럽에 있는 동안 여러분의 청력을 보호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가능한 한 스피커에서 멀리 떨어지세요. 만약 여러분이 그들 근처에 서야 한다면, 손이나 귀마개로 귀를 꼭 막으세요. 둘째, 귀가 지속적인 소음 노출로부터 회복할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자주 휴식을 취하세요. 마지막으로, 귀에 수분을 공급하기 위해 물을 많이 마시도록 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이 조언들을 따른다면, 여러분은 청각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클럽 장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음악의 소음이란 무엇인가?

클럽이 꽤 시끄러워요. 선릉야구장 추천 보통 꽤 시끄럽습니다. 하지만 클럽은 정말 얼마나 시끄러울까요? 그리고 그것은 다른 장소들과 비교했을 때 어떻습니까?

클럽이 얼마나 시끄러운지 알기 위해서는 먼저 시끄러운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음량은 소리의 강도를 측정하는 주관적인 척도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소리의 힘이나 힘을 인식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소리의 크기만이 소리의 크기를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소리의 주파수(또는 음높이)도 결정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음악의 음량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두 가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소리의 객관적인 음량(데시벨로 측정됨)과 그 소리에 대한 주관적인 인식(폰으로 측정됨).

음량은 비교적 측정하기 쉽습니다. 데시벨(dB)은 음압 수준의 측정 단위입니다. 데시벨 레벨이 높을수록 소음은 더 커집니다. 참고로, 일반적인 대화는 60dB, 잔디 깎는 기계는 90dB, 락 콘서트는 120dB까지 가능합니다.

음량에 대한 인식은 조금 더 복잡합니다. 우리의 귀는 모든 소리를 똑같이 인식하지 않습니다 – 같은 음량을 가지고 있더라도 어떤 소리는 다른 소리보다 훨씬 더 크게 보입니다. 이것은 음파의 주파수(또는 음높이)와 관련이 있습니다. 저주파 소리는 우리의 귀가 적기 때문에 같은 음량의 고주파 소리보다 더 조용해 보입니다.

결론

이 기사를 읽은 후에, 여러분은 클럽이 얼마나 시끄러운지 잘 이해해야 합니다. 즐거우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