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에로틱 마사지를 받는 방법

집에서 에로틱 마사지를 받는 방법

만약 여러분이 에로틱 마사지를 받을 생각을 하고 있다면, 과감히 하기 전에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에로틱 마사지는 무엇인가요?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일반적으로 성기를 만지거나 문지르는 것을 통해 성적 자극을 포함하는 마사지입니다.
단순한 개념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에로틱 마사지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이를 위한 적합한 사람을 찾는 방법, 세션 중에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등을 살펴볼 것입니다. 마지막에는 예약을 하고 예약과 함께 제공되는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마사지가 뭐죠?

에로틱 마사지는 성적 쾌감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행해지는 마사지입니다. 이것은 육감적인 마사지의 일종으로, 신체의 에로인성 부위를 자극하는데 사용됩니다. 에로틱 마사지의 주된 목적은 성적 각성과 흥분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에로틱 마사지를 하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들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받는 사람의 쾌락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에로틱 마사지는 몸의 긴장을 풀고 원기를 회복시키기 위해 고안된 일반 마사지와 혼동해서는 안 됩니다. 에로틱 마사지는 성적 감각을 자극하고 즐겁고 편안한 경험을 만드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파트너에게 에로틱 마사지를 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여러분이 명심해야 할 몇 가지 것들이 있습니다.

먼저 마사지를 위해 편안하고 편안한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어두운 조명, 부드러운 음악, 그리고 편안한 온도가 모두 분위기를 잡는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마사지를 하는 동안 마찰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윤활유를 충분히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마사지 중에 어떤 종류의 스트로크를 사용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기술들이 있지만, 여러분의 파트너가 즐기는 것을 찾는 것은 중요합니다. 여기서는 실험이 중요하므로, 잘 작동하는 것을 찾을 때까지 다른 스트로크와 속도를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마지막으로, 즐거움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 당신은 에로틱 마사지를 선택해야 하나요?

에로틱 마사지는 긴장을 풀고 긴장을 푸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은 또한 매우 관능적이고 성적인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에로틱 마사지를 고려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그것은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에로틱 마사지는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 요인을 잊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은 매우 진정되고 편안한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2입니다. 그것은 성적 각성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에로틱 마사지는 또한 매우 성적인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성적 흥분과 욕망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3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성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에로틱 마사지는 또한 당신의 성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홈타이 성기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켜 성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4입니다. 재미있는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에로틱 마사지도 매우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성을 탐험하고 여러분의 몸에 대한 새로운 것들을 배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감각적인 마사지를 하는 동안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나요?

여러분이 관능적인 마사지를 받을 때, 여러분의 몸은 휴식과 즐거움을 증진시키는 방식으로 반응할 것입니다. 치료사는 여러분의 등, 목, 그리고 두피를 마사지하기 위해 그들의 손을 사용할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여러분의 가슴, 복부, 그리고 허벅지를 마사지하기 위해 손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치료사가 일하면서 근육이 느슨해지고 호흡이 깊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향상된 행복감과 휴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마사지사를 만나도 안전한가요?

만약 여러분이 집에서 에로틱 마사지를 받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여러분의 안전과 편안함을 보장하기 위해 명심해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당신이 고려하고 있는 마사지사에 대해 반드시 조사를 하세요. 리뷰를 읽고 위험 플래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단 여러분이 평판이 좋은 공급자를 찾는다면,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의 기대와 경계를 명확하게 전달하세요. 마사지를 받는 동안, 여러분의 몸에 주의를 기울이고 뭔가 불편함을 느끼면, 큰 소리로 말하세요. 마지막으로, 마사지를 받은 후에 시간과 노력에 대해 감사해야 합니다.

어떻게 완벽한 마사지 세트를 찾을 수 있을까?

여러분을 도와줄 파트너가 없다고 가정할 때, 완벽한 마사지사를 찾는 것은 까다로운 제안일 수 있습니다. 무작위로 누군가를 고르는 것이 아니라, 그 사람이 자격이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들에게 편안함을 느끼는지 확인하고 싶은 것입니다.

입니다.여기 완벽한 마사지사를 찾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1. 조사를 하세요. 주변에 추천을 요청하거나 온라인에서 리뷰를 찾아보십시오. 평판이 좋은 회사나 개인과 거래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입니다. 몇 명의 잠재적 후보자를 찾았으면, 그들에게 전화를 걸어 몇 가지 질문을 하세요. 드레이핑과 같은 것에 대한 그들의 정책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마사지 받는 동안 시트나 수건을 당신의 몸을 덮기 위해 사용하는지 여부) 그리고 그들이 전문적이거나 훈련받은 것이 있는지.

3입니다. 한 가지 또는 두 가지 선택 사항으로 범위를 좁혔을 때, 세션을 예약할 때입니다. 어떤 종류의 마사지를 원하는지 확실히 하세요 – 스웨덴식, 깊은 조직 등 – 그리고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다른 선호나 관심사를 전달하도록 하세요.

4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긴장을 풀고 마사지를 즐기세요!

결론

에로틱 마사지를 하거나 받는 것은 여러분의 성생활에 활기를 불어넣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집에서 에로틱 마사지를 시도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여러분이 명심해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충분한 시간과 사생활을 가지도록 하세요. 마사지 오일이나 눕기에 편안한 장소와 같은 기본적인 용품도 필요합니다.

모든 것을 준비했으면 파트너에게 무엇이 편안한지 이야기하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경험하는 내내 솔직하고 솔직하게 소통해야 합니다. 그리고 나서, 처음에는 즐거운 터치에 초점을 맞추고 기대를 쌓으면서 천천히 하세요. 두 분 모두 준비가 되면, 더 친밀한 마사지 기술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경험하는 동안 압력, 스트로크, 속도를 높여 신나는 일을 유지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입니다.만약 여러분이 이 조언들을 따른다면, 여러분은 둘 다 만족감을 느끼게 할 에로틱 마사지를 하거나 받을 것이 확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