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전에 하지 말아야 할 것은 무엇인가요?

마사지 전에 하지 말아야 할 것은 무엇인가요?

드디어 몇 주 동안 바라던 마사지 일정을 잡으셨군요. 하지만 이제 그 날이 거의 다가왔기 때문에, 여러분은 준비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다음은 마사지 전에 피해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1. 식사를 많이 합니다.
2. 술을 마셔요
3. 향수나 향수를 뿌립니다.

4. 운동하고 있어요
5. 마사지 직전에 샤워하세요.

마사지 불편

마사지를 받는 동안 편안해지는 것은 중요하며, 그것은 치료사에게 불편함을 전달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뭔가 이상한 느낌이 들면, 큰 소리로 말해주세요! 치료사는 압력, 기술 또는 초점 영역을 조정할 수 있도록 알고 싶어할 것입니다.

마사지 준비하는 법

만약 여러분이 마사지로 긴장을 풀고 원기를 회복하고 싶다면, 여러분이 준비하기 위해 미리 해야 할 몇 가지 일들이 있습니다. 첫째, 무거운 음식을 먹으면 몸이 나른해질 수 있기 때문에 먹지 마세요. 대신, 여러분의 에너지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가벼운 간식을 선택하거나 물을 많이 마시세요. 두 번째로, 팽팽한 근육을 풀어주기 위해 미리 샤워나 목욕을 하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여러분에게 불편함을 주는 부분에 대해 마사지 치료사와 반드시 소통하여 마사지를 받는 동안 그 부분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세요.

마사지 전에 하지 말아야 할 것

마사지를 예약하기 전에 몇 가지 피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많은 식사를 하고, 술을 마시고, 운동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식사를 많이 먹는 것은 소화불량을 유발할 수 있고 마사지를 받는 동안 불편함을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술을 마시는 것은 여러분을 탈수시키고 안마사가 여러분의 근육을 작동시키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운동은 여러분을 아프게 하고 마사지를 덜 즐길 수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결론

마사지를 받기 전에, 여러분이 피해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많은 식사를 하는 것은 마사지를 받는 동안 여러분을 불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둘째로, 마사지 전에 술을 마시는 것은 탈수를 초래할 수 있고 치료사가 여러분의 근육을 다루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출장마사지 공식홈페이지 , 마사지 치료사의 일을 방해할 수 있는 무거운 옷이나 보석을 입는 것을 피하세요.